- '미우새' 노민우, 자아도취 일상 공개…남동생 아일 등장[Ce:스포]
- 입력 2024. 07.14. 21:05: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노민우의 기상천외한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미운 우리 새끼'
14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24시간 나에게 빠져 사는 남자' 노민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노민우는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파스타'외 여러 뮤지컬 작품들을 통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로, 아름다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침에 일어난 노민우를 본 母벤져스는 그동안 '미우새'에서는 본 적 없는 비주얼에 “진짜 예쁘게 생겼다”며 연신 감탄했다. 그러나 일어나자마자 본인의 얼굴에 푹 빠져 셀프 칭찬을 하는 노민우의 모습과 왕자님이 살 것 같은 노민우의 집 풍경에 母벤져스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노민우의 남동생이자 그룹 '호피폴라' 멤버인 아일이 노민우의 집을 방문했다. 노민우는 8살 차이 나는 남동생과 충격적인 스킨십을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MC 서장훈은 “형제끼리 이게 가능하냐”라며 경악했다. 또한 노민우는 동생에게 자기愛 가득했던 연애사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첫눈에 반한 여자 연예인이 있었고, 두 번째 만남에 횡단보도에서 기다리고 있던 그분에게 달려가 입맞춤을 했다는 것. 키스 후 상대방에게서 돌아온 솔직했던 멘트가 공개되자 듣고 있던 동생마저 깜짝 놀랐다는데, 과연 어떤 사연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