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일주' 유태오 "기안84와 케미 좋아…편안하게 여행"
입력 2024. 08.16. 14:33:22

기안84 유태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유태오가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이하 ‘음악일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지우 PD, 권락희 PD, 기안84, 유태오가 참석했다.

이날 유태오는 '음악일주'에 합류를 결정하게 된 계기에 대해 "PD님들과 미팅을 했을 때 솔직히 긴장을 했었다. 이렇게 잘나가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숟가락 얹은 기분이 될까봐. 내가 뭔가 다른 재미를 드릴 수 있을까 객관적인 고민을 가장 먼저 했다. 여행 프로그램이 인기가 많지 않나. 저 역시 짤들도 재밌게 잘 보고 있다. 여행 프로그램들은 즉흥성있고, 계획되지 않은 모습들이 매력적이라고 느낀다. 배우 입장에서 그런 즉흥적으로 한다는 게 어려워진다. 위험한 상황들도 생길 수도 있고. 그래서 이런 여행의 형태 자체가 버킷리스트가 됐다. 그래서 함께 하기로 마음 먹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전 미팅 때 아무 준비 없이 편하게 오면 된다고 하더라. 마음을 빈 상태로 갔다. 기대도 없고, 예상한 것도 없다. 백지 상태로 갔다. 멤버들과 같이 여행을 그려나갔다. 사전 미팅 때도 기안84와 케미스트리가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여행 때 그게 확인됐다. 여행하다가 싸우면 극단적으로 갈 수 있지 않나. 그런데 그렇지 않았다. 여행할 때 정말 편했다"라고 덧붙였다.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의 스핀오프로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오는 18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