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옥택연, 서울 단독 팬미팅 성료 "팬들에게서 큰 힘 얻어…진심으로 감사"
- 입력 2025. 02.27. 09:46:05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옥택연이 서울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옥택연
옥택연은 지난 15일, 16일 'SweeTY OKCAT's Happy Valentine's Day'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2013년부터 자신이 디자인한 캐릭터 '옥캣(OKCAT)'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형식으로 팬미팅을 진행해온 옥택연은 올해는 '밸런타인데이 애프터파티' 콘셉트로 팬미팅을 진행해 특별함을 더했다. 뜨거운 환호 속 '드림하이' OST 'My Valentine'을 부르며 팬미팅의 포문을 연 옥택연은 변함없이 자신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기쁘다 옥캣오셨네’ 코너를 통해 객석을 자유롭게 오가며 팬들에게 선물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특급 팬 서비스로 감동을 선사한 옥택연은 "25년 새해의 시작을 여러분들과 함께해서 너무나 기쁘다. 늘 큰 힘이 되어주시고, 제가 활동하는 데 있어 원동력이 되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틀 동안 힘이 많이 났고, 저와 함께했던 시간이 모쪼록 여러분들에게도 행복하고 좋은 시간이었기를 바란다. 25년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하게 웃을 수 있었으면 좋겠고, 저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팬들에게 진심을 담아 감사 인사를 전했다.
뒤이어 '샴페인', 'YARITAKUNAI', 'Toc Toc Toc', 'Fireplace', 'Magic', 'JUMP'까지 다양한 무대 퍼포먼스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옥택연은 공연이 끝난 뒤 퇴장하는 팬들을 직접 배웅하며 깜짝 선물을 나눠주는 특급 팬 서비스로 큰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옥택연은 KBS2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51k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