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결! 팽봉팽봉’ 팽현숙vs이봉원, 둘 다 패배 직감…첫 영업 승자는?
- 입력 2025. 04.26. 19:10:00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대결! 팽봉팽봉’이 이은지, 유승호, 곽동연의 열일 효과를 예고해 흥미를 끌고 있다.
대결! 팽봉팽봉
26일 방송될 JTBC ‘대결! 팽봉팽봉’ 2회에서는 봉식당 아르바이트생 이은지, 곽동연과 팽식당 아르바이트생 유승호가 첫 영업 대결에서 승리하기 위해 맹활약한다.
이봉원 사장이 이끄는 봉식당은 첫 영업 대결 메뉴로 짬뽕과 탕수육을, 팽현숙 사장이 이끄는 팽식당은 돼지국밥과 수육을 선보인다. 특히 각 식당의 홀을 담당하는 유승호와 곽동연의 손님 유치 경쟁이 시작된다. 영어 능력자 곽동연은 손님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봉식당으로 안내하는가 하면 입구 중앙에 자리 잡아 유승호의 폭풍 견제를 받는다고.
또한 유승호는 현지에서 얻은 데이터를 토대로 더 많은 손님의 시선을 사로잡을 아이디어를 고민하며 노력형 인재의 면모를 드러낸다. 곽동연은 매출을 올릴 기회를 놓치지 않는 센스와 순발력을 발휘, 두 아르바이트생의 작전이 통할 것인지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 구역의 텐션 끝판왕 이은지는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아지는 하이 텐션과 노래가 들리면 춤이 자동 재생되는 흥부자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무엇보다 ‘가짜 부녀’ 사이인 봉사장을 쥐락펴락하며 대환장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팽사장은 영업 도중 봉식당의 탕수육을 주문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경쟁 상대의 매출을 올려주는 파격적인 행보인 만큼 팽사장의 속마음이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상황. 더불어 팀의 승리를 자신했던 두 사장은 장사가 끝나자 급격히 그늘진 얼굴로 패배를 직감했다고 해 과연 첫 영업 대결의 승자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대결! 팽봉팽봉’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