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리브밥’ 류수영, 만능 생선조림 레시피 공개
- 입력 2025. 05.22. 21:00:00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카리브밥’ 윤남노 셰프와 류수영이 역대급 맛의 향연을 펼친다.
카리브밥
SBS 예능 ‘정글밥2 - 카리브밥’(이하 ‘카리브밥’)이 마지막 맛벌이 대장정을 앞두고 있다. 그동안 남다른 케미와 입맛으로 웃음을 안긴 이들의 마지막 여정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밥친구들의 마지막 여정을 기념하는 ‘카리브해 낭만 풀코스’가 펼쳐진다. 본격 요리에 도전하는 이준과 함께, 모든 멤버가 메인 요리를 맡으면서 4인 4색 개성 가득한 한상이 완성될 예정. 상다리 휘어지는 메인 해산물부터 비주얼 폭발하는 요리까지 연달아 등장하며 역대급 맛의 향연을 예고한다고. 특히, 윤남노 셰프가 ‘이것’으로 이색 김치를 만들어 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화려한 식탁을 본 MC 전현무는 “카리브밥의 완결판, 찐엔딩이다”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데. 과연, 밥친구들은 마지막 요리로 무엇을 만들어냈을지, 그 피날레 만찬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K-집밥 마스터’ 류수영이 ‘만능 생선조림’ 레시피를 공개해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는 무려 70kg에 달하는 참치의 꼬리 부위를 활용한 요리에 나서는데, 무려 소꼬리만 한 거대한 비주얼에 모두 눈이 휘둥그레진다고. 류수영은 어떤 생선으로든 통하는 만능 생선조림 레시피를 공개해 스튜디오에서는 “이 레시피는 외워야 해”라며 수학 연산을 외우는 듯한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했다는데. 과연, 집밥 마스터 류수영의 노하우가 담긴 ‘만능 생선조림’ 레시피는 무엇일지, 또한 그가 완성한 ‘대형 참치 꼬리 조림’은 어떤 맛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카리브밥’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