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80회 로또 당첨번호는?…KCM ‘황금손’ 출격
입력 2025. 07.12. 20:35:00

KCM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KCM이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서는 KCM이 제1180회 황금손으로 출격한다.

‘흑백사진’ ‘은영이에게’ ‘너에게 전하는 아홉 가지 바램’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KCM은 감미로운 음색과 깊은 감성으로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아내와 자녀들의 존재를 공개하며 진솔한 일상으로 따뜻한 공감을 불러일으킨 그는 현재 ‘가족’을 주제로 한 새 앨범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KCM은 “삶에서 가장 큰 영감을 주는 존재는 가족”이라며 한층 깊어진 감성과 진심을 담은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KCM은 음악 활동 외에도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과거 운영했던 제지회사의 수익 일부를 아동 복지 기관에 기부한 데 이어 물티슈 1만 팩 후원, 사회적 기업과의 협업 등 꾸준한 기부와 나눔 활동에 참여해 왔다. 또한 MBC ‘놀면 뭐 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MSG 워너비’의 음원 수익금을 기부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KCM은 “나눔은 결국 사랑을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라며 “얼마를 하느냐보다 어떤 마음으로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믿는다. 그 진심이 전해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따듯한 소감을 전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