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mysql_fetch_assoc(): supplied argument is not a valid MySQL result resource in /home/chicnews/m/counter/mcount.cgi on line 11
'동상이몽2' 태항호,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 "첫 차 타고 매일 일산 가"
'동상이몽2' 태항호,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 "첫 차 타고 매일 일산 가"
입력 2025. 11.17. 22:42:43

'동상이몽2'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태항호가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태항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MC들은 태항호에게 미모의 아내를 얻은 비결을 물었다. 이에 태항호는 서장훈, 김구라를 가리키며 "저희 같은 과는 약간"이라고 말문을 열었고 김구라는 "우리가 미남은 아니지"라고 공감했다.

그러면서 태항호가 "진실과 꾸준함과 성실함, 헌신"으로 어필했다고 하자 김구라는 "우리가 싫어하는 과다. 우리는 그렇게는 안 한다"고 급히 부정했다.

이어 태항호는 "이태원에 살 때인데 와이프가 일산에 살 때, 제가 첫 차를 타고 일산에 갔다"며 "출근 시간에 혼자 심심하지 않나. 버스를 타고 같이 데려다주고 집에 와서 잠자고 해야 할 일을 했다. 그러고서 퇴근시간에도 같이 (탔다)"고 말했다.

태항호는 "그걸 한 달 가까이했다"며 "또 이런 과는 재치가 있어야 한다. 개인기가 아니라 순간순간 눈치를 봐가면서"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구라는 "남들이 보면 대단히 웃기는 줄 알겠다"고 농담했다.

뒤이어 방송 최초로 5살 딸의 얼굴을 공개했다. 태항호는 "어차피 제 DNA를 받을 거라서 얼굴 크기만 닮지 말라고 엄청 빌었다. 다행히 누가 봐도 나를 닮았지만 예쁘게 닮았더라"고 얘기했다.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