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 홍윤화 "몸무게 두 자릿수…김구라보다 살짝 밑"[셀럽캡처]
- 입력 2025. 12.16. 06:30:00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홍윤화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몸무게 두 자릿수에 진입했다.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홍윤화, 김민기 부부가 신기루, 풍자, 김민경과 함께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홍윤화는 이전 회차에서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40kg 빼기 프로젝트를 하겠다"고 밝혔던 바, 지난번에 잠그지 못했던 원피스의 단추가 잠겨 눈길을 끌었다.
조째즈는 이 모습을 보고 "다 왔네, 다 왔어"라고 했고, 김구라는 "다 왔다고 보기는 어렵다. 옷은 단추를 잠궜다 푸는게 아니지 않냐. 노력했지만 조금 더 해야 한다"고 냉정하게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홍윤화가 신기루에게 생일 선물로 대형 체중계를 선물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신기루가 체중계 위에 올라갔고, 먼저 체중을 확인한 신기루, 홍윤화가 "옷을 입어서 그렇다", "에러가 뜨진 않았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에 김구라가 "몸무게가 140kg이 안 넘는 것이냐"라고 질문하자 홍윤화는 "절대 안 넘는다. 100kg에서 140kg 사이다"라며 말을 아꼈다.
이어 홍윤화는 "저 현재 100kg 밑"이라며 "여기저기 다 말하는데, 기사를 안 내주시더라. 기사 좀 많이 내달라"고 얘기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가 "(몸무게가) 나랑 비슷하다고 보면 되나? 내가 97kg인데"라고 하자, 홍윤화는 "조금 비슷하긴 하다. 다행히 제가 조금 더 밑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상이몽'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동상이몽'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