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아재맹수 임성근, ‘전참시’ 출연 확정…1월 중 방송
입력 2026. 01.06. 21:59:31

임성근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 ‘임짱’ 임성근 셰프가 지상파 예능에 출연하며 활동 반경을 넓힌다.

6일 MBC 관계자에 따르면 임성근 셰프는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이달 중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임성근 셰프는 ‘흑백요리사2’에서 백수저 셰프로 등장해 화려한 입담과 압도적인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아재 맹수’라는 별명을 얻었다.

특히 그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오만 가지 소스’는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밈으로 확산되며 이번 시즌 최고의 화제 장면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폭발적인 인기는 수치로도 입증됐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가 발표한 1월 1주 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 임성근은 쟁쟁한 출연자들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그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임짱TV’ 역시 구독자 수 78만 명을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전참시’ 출연을 통해 임성근 셰프는 프로그램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는 또 다른, 인간적인 일상과 솔직한 매력을 공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