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게인4' 최종 우승자=이오욱 "기쁜 날 감사히 울겠다"…2위 도라도
- 입력 2026. 01.07. 07:43:4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이오욱이 '싱어게인-무명가수전' 시즌4(이하 '싱어게인4') 우승을 차지했다.
싱어게인4
6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4'에서는 최종 파이널에 오른 TOP 4 슬로울리, 김재민, 도라도, 이오욱의 대결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최종 우승자 선정은 최종 파이널 자유곡, 신곡 무대 심사위원 점수 30%와 1차, 최종 파이널 신곡 음원 점수 20%, 그리고 온라인 사전 투표 점수 10%와 실시간 문자 및 온라인 투표 점수 40%를 합산해 결정됐다.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이오욱은 "오늘은 기쁜 날이니까 감사히 울도록 하겠다. 저는 도전한 것밖에 없다"라며 "'싱어게인'이 다 만들어 주고 저는 좋아하는 노래만 했다. 좋은 결과가 있는 게 너무 감사할 따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2위는 도라도였다. 그는 "'싱어게인4' 덕분에 이름을 알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영광"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3위에 오른 김재민은 "여기까지 온 것만으로 감사하다. 3위라는 자리가 과분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끝으로 슬로울리는 "예심 때 떨림이 잊히지 않는다. 그 떨림을 가지고 살아가면서 음악을 들려드리겠다. 심사위원분들, 부족한 저를 평가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싱어게인4'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