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사랑스러움’ 가득 ‘깜찍’ 헤어·메이크업 연출법
입력 2015. 11.11. 11:17:22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빼빼로데이를 맞아 사랑스러움 가득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이날 사랑하는 연인과 특별한 약속을 앞두고 있다면 외모에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린 변화가 필요하다. 깜찍한 느낌을 주는 올림머리와 핑크 메이크업으로 그의 마음을 독차지해보는 것은 어떨까.

◆ 올림머리로 ‘깜찍’ 매력 더하기

올림머리를 연출할 때는 앞머리가 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얼굴형을 고려해 연출하는 것이 좋다. 박보영처럼 얼굴이 동그란 편이라면 앞머리에 층을 내서 시스루 뱅으로 연출해 얼굴이 한결 갸름해 보이도록 표현한다. 에이핑크의 김남주처럼 계란형의 얼굴형을 가졌다면 앞머리에 무게감을 더한 뱅 스타일의 앞머리에 올림머리로 깜찍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 투명 동안 피부로 ‘사랑스러움’ 가득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박보영처럼 연출하려면 투명한 피부 톤이 돋보이는 베이스로 아기 같은 피부를 더욱 어려 보이게 한다. 이때 눈은 색조를 자제하고 아이라인만 눈 아래로 살짝 쳐진 듯이 표현해 강아지 눈매로 그려준다. 입술은 핑크 립스틱을 가득 발라 달콤한 느낌이 가득한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또는 김남주처럼 비비드한 핫핑크 립을 매치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순한 느낌을 동시에 낼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