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박효신 ‘Feel Me’ 가사는? 한해 ‘원샷’ 주인공
입력 2022. 07.02. 20:47:23

'놀토'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박효신의 ‘Feel Me’ 가사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김준호, 김지민 커플이 출연했다.

주꾸양념구이 라운드에서는 박효신의 ‘Feel... Me.!’가 받쓰 문제로 출제됐다.

문제 구간을 들은 후 김준호 “너무 한다”라고 원망했다. ‘놀토’ 멤버들 역시 허탈한 표정을 지었다.

특히 김지민이 “내 것 뺏겼지?”라고 의심하자 김준호는 “아니다”라고 답했다.

다양한 가사가 공개된 가운데 원샷 주인공은 한해였다. 한해는 “‘놀토’는 저와 키가 이끌어 간다”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해당 구간의 가사는 ‘너무 서두르진마 쉬운건 재미없어 천천히 널 열거야 / 아직 내 사랑은 길어’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놀토'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