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심' 곽윤기 "MC로 찾아주셔서 감사, 방송 꾸준히 하고 싶어"
입력 2022. 07.15. 11:29:11

곽윤기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곽윤기가 MC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15일 오전 채널S와 K-STAR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현장에는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 김수현PD가 참석했다.

이날 곽윤기는 "늘 게스트로만 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MC로 찾아주셔서 감사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유튜브를 하다 보니까 거기선 후배들과 할 때 진행을 한다. 그렇게 거부감 없이 편하다"며 "계속 저를 좋게 봐주신다면 방송 꾸준히 하고 싶고 나 같은 길을 꿈을 꾸는 후배들이 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친구 사이에 우정이 있다고 말하는 이와 완벽한 우정은 절대 존재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남녀까지, 대국민 XY 난제 해결 프로젝트.
이날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