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면 뭐하니' 이미주, 조보아 닮은꼴? "무조건 여자 유재석"
- 입력 2022. 07.16. 18:46:15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놀면 뭐하니' 이미주가 조보아 닮은꼴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놀면 뭐하니'
16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의 쇼케이스를 앞두고 3사 대표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유재석은 "미주가 어느 라디오에 나가서 누구를 닮았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며 "조보아?"라고 말했다.
이에 이미주는 "얼굴에 있다고 하더라"라고 하자 유재석은 "댓글에 무조건 여자 유재석이라고 한다. 조보아는 눈 씻고 찾아볼 수 없다고 할 거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봉선은 "솔직히 아무리 얘기해도 나 닮은 꼴은 이숙이고 너는 유재석"이라고 말했다.
정준하는 "우리는 나얼 닮은 꼴이라고 너무 많이 들었다"고, 하하는 "형은 가오리 찜"이라고 웃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