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단독 토크쇼 MC 됐다…'허영지의 삐-하인드' 오늘(21일) 공개
입력 2024. 08.21. 14:14:07

허영지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단독 토크쇼 MC로 발탁됐다.

허영지가 단독 MC로 활약하는 신규 웹 예능 '허영지의 삐-하인드'는 오늘(2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업로드된다.

'허영지의 삐-하인드'는 파자마 콘셉트의 음주 토크쇼다. 허영지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평소 친분이 있거나, 친해지고 싶었던 게스트들과 만나 다양한 비하인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본편에 앞서 지난 14일 '허영지의 삐-하인드' 맛보기 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허영지는 "솔직히 여러분도 궁금하지 않나. 그래서 물어보겠다"라고 단독 MC에 임하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특히, 허영지와 절친한 미주, 이국주&이상준 출연분이 일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허영지는 그간 tvN '코미디빅리그'를 비롯해 라이프타임 '뷰티타임', 동아TV '요즘것들', '트렌드쇼퍼', iHQ·AXN '돈쭐, 맛짱 뜨러 왔습니다' 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뛰어난 진행과 예능감을 보여준 바, 이번 '허영지의 삐-하인드'를 통해 보여줄 '영블리' 매력에도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허영지의 삐-하인드'는 오늘(2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허영지의 삐하인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바피이엔엠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