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욱X김혜준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제작 확정
- 입력 2025. 04.21. 10:06:16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이 마침내 시즌2의 시작을 알렸다.
킬러들의 쇼핑몰2
21일 디즈니+ 측은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제작 소식과 함께 캐스팅을 공개했다.
먼저 시즌1에 함께했던 배우들의 등장이 팬들의 환호를 불러일으킨다. 극 내내 미스터리함을 극대화시킴과 동시에 놀라운 액션을 선사했던 이동욱이 '머더헬프'를 만든 수상한 삼촌이자 전직 용병인 '진만' 역으로, 캐릭터의 스펙터클한 성장 속 감정의 깊은 진폭을 보여준 김혜준이 '지안' 역으로 다시 돌아온다.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의 라인업도 함께 공개됐다. 제29회 다카사키 영화제에서 최우수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재일한국인 배우이자,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끈 시리즈 '파친코'와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영화 '우연과 상상'을 비롯해 일본 TBS 드라마 '아이 러브 유(Eye Love You)', 미국 HBO 드라마 '도쿄바이스 시즌2'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글로벌 인지도를 높인 현리가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 용병 팀장 '큐' 역으로 등장한다. 또한 제94회 아카데미에 노미네이트 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드라이브 마이 카'에서 '다카스키 고지' 역으로 커리어 최고의 연기를 보여줬다는 극찬을 받은 바 있는 배우 오카다 마사키가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 용병 공동 팀장이자 큐의 남동생 '제이' 역으로 합류한다.
이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카지노'와 영화 '파묘' 그리고 '트렁크', '엑스오, 키티'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정윤하가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의 책임자 '쿠사나기' 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시즌2에서는 한층 확장된 '머더헬프'와 '바빌론'의 대결이 이어지는 만큼, 새롭게 '바빌론'의 용병들로 등장하는 이들이 어떤 존재감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 확정과 함께 첫 촬영에 돌입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는 오는 2026년 공개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