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SBS 연예대상' 황제성, 라디오 DJ상 수상 "어느덧 3년째"
입력 2025. 12.30. 21:41:31

'2025 SBS 연예대상'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코미디언 황제성이 'SBS 연예대상' 라디오 DJ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2025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전현무, 차태현, 이수지가 진행을 맡았다.

이날 라디오 DJ상은 '황제성의 황제 파워'를 진행하고 있는 황제성이 수상했다. 황제성은 "4시부터 6시까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하기 전에 제가 많이 부족해서 할 수 있을지 많이 고민했다"면서 "주제넘게 이 상을 받아서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처음 라디오를 시작할 때 기분 좋은 섭외를 받았었다. 하고 싶은 걸 다 하라고 하시더라. 그래서 게스트들과 파티 분위기로 하고 싶다고 했더니 다 되는데 게스트만 안된다고 하더라"며 "그렇게 혼자 라디오를 한지 어느덧 3년이 됐다. 실수도 많은데 뒤에서 케어를 잘해주시는 제작진 덕분에 잘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들한테 요즘 들어서 감사함을 많이 느껴서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하면 좋을지 물었더니 "나랑 놀아줘서 너무 고마워. 사랑해"라고 하라고 하더라. 항상 잊지 않고 4~6시에 '황제파워' 찾아주는 청취자분들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고 얘기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2025 SBS 연예대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