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쯔양, 협박 피해 딛고 인기상 수상 "죽을만큼 힘드니까 살고 싶어졌다"(2025 MBC 연예대상)
- 입력 2025. 12.29. 22:27:42
-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받았다.
2025 MBC 방송연예대상
29일 방송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전지적 참견 시점' 쯔양이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쯔양은 "진짜 생각을 안하고 왔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희 '전참시' 작가님들 항상 친해지고 싶은데 나서서 못 다가가는데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쯔양은 "제가 곧 있으면 유튜브 1300만을 앞두고 있다. 구독자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는 지난해 사이버렉카들의 공갈·협박 등으로 괴로웠던 시간을 언급하며 "죽을만큼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살고 싶어졌다. 그래서 열심히 일하고 했는데 그 모든 순간이 있었기 때문에 이런 귀한 자리에 올 수 있던 것 같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런 귀한 자리도 사라지고 또 다시 힘든 일이 오겠지만 이 기억으로 열심히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 혹시 인생이 힘든 분이 계시다면 널부러져 있어도 괜찮으니까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쯔양은 "털게 10kg, 매운 떡볶이, 회전초밥 여태까지 저에게 먹혀준 많은 음식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2025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