쯔양, 협박 피해 딛고 인기상 수상 "죽을만큼 힘드니까 살고 싶어졌다"(2025 MBC 연예대상)
입력 2025. 12.29. 22:27:42

2025 MBC 방송연예대상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받았다.

29일 방송된 '2025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전지적 참견 시점' 쯔양이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쯔양은 "진짜 생각을 안하고 왔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희 '전참시' 작가님들 항상 친해지고 싶은데 나서서 못 다가가는데 감사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쯔양은 "제가 곧 있으면 유튜브 1300만을 앞두고 있다. 구독자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는 지난해 사이버렉카들의 공갈·협박 등으로 괴로웠던 시간을 언급하며 "죽을만큼 힘들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살고 싶어졌다. 그래서 열심히 일하고 했는데 그 모든 순간이 있었기 때문에 이런 귀한 자리에 올 수 있던 것 같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이런 귀한 자리도 사라지고 또 다시 힘든 일이 오겠지만 이 기억으로 열심히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 혹시 인생이 힘든 분이 계시다면 널부러져 있어도 괜찮으니까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라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쯔양은 "털게 10kg, 매운 떡볶이, 회전초밥 여태까지 저에게 먹혀준 많은 음식들에게 이 영광을 돌리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셀럽미디어 임예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2025 MBC 방송연예대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